회사 프로필

Denkioug의 탄생은 한국의 ‘기물에 담긴 따뜻한 생활’이라는 철학에 대한 깊은 공감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브랜드를 처음 시작할 때, 우리는 서울의 전통 한옥과 제주 해변 마을을 방문하며, 한국 가정이 생활용품의 부드러운 질감, 가전제품의 에너지 절약과 저소음, 자동차 용품의 안전한 호환성에 얼마나 큰 가치를 두는지 발견했습니다. 그들이 필요로 하는 기물은 한반도의 사계절 변화에도 견딜 수 있어야 하며, 전통 장인정신에 대한 존경과 일상 사용의 안심까지 담아내야 합니다.


브랜드 스토리는 경주의 노장인을 만난 순간부터 시작됩니다. 반세기 동안 생활 기물을 다뤄온 장인은 도구를 조율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좋은 물건은 한식 온돌처럼 조용히 생활을 지키면서도, 매일매일을 따스하게 해줘야 한다.” 이 한마디가 Denkioug의 제작 원칙이 되었습니다. 모든 제품은 ‘생활의 시련’을 통과해야 합니다 — 생활용품은 장마철 습기를 견뎌야 하고, 가전제품은 한국 1등급 기준보다 낮은 에너지 소비를 자랑해야 하며, 자동차 용품은 국내 주류 차종 곡선에 완벽하게 맞아야 합니다.


우리의 브랜드 미션은 ‘장인의 마음과 일상이 함께 신뢰를 쌓는다’입니다. 생활용품에는 제주산 대나무 섬유와 전라남도 천연 점토를 사용하고, 수납함에는 한옥의 ‘분층 저장’ 지혜를 더했습니다. 가전제품은 인천 전기연구소와 협력하여 소음을 35데시벨 이하로 줄였으며, 조작 패널은 손끝만으로 인식할 수 있는 감각적 설계를 적용했습니다. 자동차 용품은 포항산 방청강과 친환경 가죽을 사용해, 미끄럼 방지 매트는 국산 차량 대시보드 곡선에 딱 맞고, 수납백은 실용성과 미학을 모두 고려했습니다.


한국 시장에 뿌리내리기 위해, 우리는 대구에 연구개발센터를 설립하였고, 현지 생활용품 디자이너, 가전 엔지니어, 차량용품 전문가들을 팀에 영입했습니다. 원재료는 한국산 지속가능 대나무, 재생 플라스틱, 친환경 강재를 우선 사용합니다. 17가지 생산 공정 중 10가지는 22년 경력의 한국 품질검사원이 직접 관리하며, 식기 유약의 매끄러움부터 가전제품의 방열 효율까지 모두 ‘온 가족 안심 사용’ 품질 기준을 충족합니다.


앞으로 Denkioug는 3년 내 재생 소재 생활용품 시리즈를 출시하고, 5년 내 전국에 ‘기물 관리 및 가전 수리센터’를 구축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진정한 지속 가능성이란 단순한 규모 확장이 아닌, 모든 생활용품이 일상을 부드럽게 하고, 모든 가전이 고요함을 지키며, 모든 차량용품이 안전을 보장함으로써, 시간이 지나도 ‘쓸수록 더 깊어지는 진심’의 신뢰를 남기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렇게 Denkioug는 한국 가정의 따뜻한 생활 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


연락처 주소

판매 회사: 이창시 시펑친 과학기술 유한공사

회사 주소: 중국 후베이성 이창시 시링구 시바얼루 2번지 16단지 140호 (자주 신고)

설립일 : 2024-03-20

이메일 주소: service@mail.denkioug.com


대표:Li Yun Bo

반품, 주문 변경, 취소 및 환불에 대해서는 service@mail.denkioug.com 으로 문의해 주세요.

전화 접수 시간 : 월~금 오전 (UTC/GMT + 08:00) 09:00- 24:00  점심시간 13:00-14:30(주말휴무)

전화: 17153156243

홈페이지:   https://denkioug.com

우편번호: 443000